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웹툰원작, 노블레스 애니화를 보다

 

즐거운 명절입니다. 푹 쉬다 우연히 노블레스 애니를 보게 되었네요 ^~^

나온지는 몇일 된 모양입니다.

1화가 나왔는데, 한번보고나니 뭔가 익숙한 분위기를 풍기길래 조금 검색질을 해보았더니 역시나 빵시나...

공각기동대,엔드오브 에반게리온을 제작한 프로덕션 l.G에서 작업했다네요 ~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_+

 

 

 

 

 

로고가 멋지게 박혀있지요 ~ 노블레스

웹툰의 원작내용과 동일하게 이루어지는 듯 합니다.

다만 웹툰이 벌써 300화를 훌쩍 넘었으니 필요없는 스토리는 몇몇 짤랐더군요.

그래도 내용 보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어요.

 

 

 

친숙한 친구들이죠. 등장인물역시 동일하게 나온답니다.

 

 

 

캬 ~ 꽃미남은 역시 꽃미남으로 등장합니다 ㅎㅎ

라이와 프랑캔슈타인

봉인해제 전 텔레파시(?)하는 장면입니다 ㅋㅋ

작화가 아주 좋은점을 볼 수 있습니다.

 

 

 

잠깐 웹툰작화랑 비교해볼까요? ㅋㅋ

아무래도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웹툰 작화 역시 수준급이지요.

이번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데 큰 공을 들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액션씬을 보면 움직임이 아주 멋집니다. 전문용어는 모르겠지만, 프레임을 아주 쫙 펼쳐놓은 느낌이예요.

액션씬역시 잘 만들었더군요.

 

 

저같은 경우는 웹툰을 꾸준히 보고 있어 따로 애니메이션을 볼 필요성은 못느끼지만,

노블레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매우 재밌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일듯합니다.

 

심심하신분은 한번 보세요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