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데드풀후기 엔딩크래딧 공개

category 영화를보다 2016. 2. 19. 00:56
반응형

데드풀후기 엔딩크래딧 공개

 

오늘 와이프와 함께 오랜만에 외식도할겸, 영화도 한편 보러 갔습니다.

평소 마블을 좋아하기에 마블영화 데드풀로 결정!

 

대연동CGV입장!

 

처음 소개페이지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그 외 있자나요, 배우진 소개하는 첫인트로화면 ㅋㅋㅋ

그화면부터 "실력없이 투자많이받은 감독"이라니... ㅋㅋㅋ

 

 

 

그때부터 분위기를 짐작은 했지만, 사실 그 전 이런 포스팅만봐도 대략적인 분위기는 엿볼수 있었습니다 ㅋㅋ

 

그렇습니다. 데드풀이라는 영화는 그야말로 꼴통영화라고 불릴 만큼 재멋데로인 히어로물이지요.

아니 사실 히어로물이라기보단 의도하지 않은 히어로짓을 한 영웅일까요... 후속편은 또 모르겠지만...

 

데드풀후기 포스팅에서 데드풀이라는 영화를 간단요약한다면...

토니스타크보다 더욱 지멋대로고, 정의감없고, 고질적이고, 직설적이며, 욕설이 난무하고, 개드립 역시 많고, 코믹스럽고 , 잔인하기 까지 한...

그야말로 성인영화의 한편입니다.

 

청불인 이유는 제일 큰것이 잔인함, 잤잤씬일겁니다.

 

 

 

이주인공이 익살스럽고 귀여운...(사실 귀엽진 않네요) 주인공 데드풀입니다. 직접 의상제작을 했는데도 제법 수준급이네요 ㅋㅋ

 

 

어떻게 이런 포스터를 제작 할 생각을 했을까요 ㅋㅋ 감독 참... 똘끼충만입니다.

데드풀후기에서 엿볼 수 있듯 이렇게 데드풀이라는 영화는 꼴통영화입니다 ㅋㅋ

 

 

 

하지만 이런 주인공 데드풀에게도 사연이 있었으니... 간단한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이전 특수부대요원이였던 주인공...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고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이게 왠일... 암말기랍니다.

결국 현실을 받아드리려는 찰나, 데드풀에게 달콤한 한마디 "당신의 암을 고칠 수 있고 특별한 능력을 주겠다" 라는 말에

비현실적인 시술(?)을 받게됩니다.

그러므로서 암은 고치지만, 심각한 부작용과 치유력을 가지게 되는데...

 

 

 

저는 데드풀을 보면서 히어로물 (흔히 어벤져스나 캡틴아메리카 ) 을 생각했으나 사실 전혀 틀린 히어로물입니다.

알고보니 X맨 계열인듯...?

주인공의 한마디로 알게되지요.

 

"넓은 집에 왜 니네둘만있냐, X맨 출연진에게 줄 출연료가 없었냐" ㅋㅋㅋ

 

이 주인공들은 돌연변이였던 것이지요...ㅋㅋㅋ

 

또 한, 데드풀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드풀은 캡틴아메리카나 어벤져스 같은 히어로물이 아닙니다.ㅋㅋ

지멋대로인 주인공, 개드립난무하는 주인공 아무튼 확실히 꼴통영화라고 생각해도 될 듯 합니다 ㅋㅋ

 

 

 

마지막 데드풀 엔딩크래딧의 모습인데요.

이 모습만 봐도 ㅋㅋㅋ 주인공의 스타일이 엿보입니다.

 

 

진지하게 히어로물은 아니지만, 액션,개그 등 볼만한 부분이 많습니다.

히어로물이라 철석같이 믿고 갔다간 어쩌면 조금은 실망할 수 있지만, 그래도 재미는 있는 데드풀

이상 데드풀후기 엔딩크래딧 공개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

'영화를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락영화의 진술, 검사외전  (1) 2016.02.10